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4월 11, 2018의 게시물 표시

4월 21일 한국어 토크콘서트 '14번째 만나는 대만'

<대만은 지금>은 오는 4월 21일 저녁 7시에 대만에 14번째 방문하는 최영은 대표를 모시고 '14번째 만나는 대만'이라는 주제로 2018년 세 번째 한국어 토크콘서트를 개최합니다. 2011년부터 대만이 너무 좋아서 무려 13번이나 대만 여행을 온 최영은 대표의 다양한 대만 경험 이야기를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일시 : 4월 21일 토요일 저녁 7시~8시 반(6시 45분부터 입장 가능) -장소 : 台北市信義區市民大道六段320號1F(松山車站南門往中坡北路方向走路3分種) -참가비 : 200NTD (음료수와 간단한 먹거리 제공) -참가 인원: 선착순 15명 -사전 등록: 누르면 이동 *사전 등록하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념 머그컵을 드립니다. 또한, 토크콘서트가 끝난 후, 사전 등록하시고 참석하신 모든 분께 한국 게스트하우스 이용쿠폰을 보내드립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모두 한국어로 진행됩니다. 존경하는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4월 15일 타이베이시 마라톤 대회로 교통 통제

' 15일 열리는 타이신 우먼 런 타이베이 2018[인터넷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타이베이시 시정부 인근 도로가 15일 오전에 열리는 여성 마라톤 대회로 인근 도로 교통이 통제된다고 11일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대만도 고령사회에 진입…한국과 비슷한 고령화 속도

영화 '집으로' [인터넷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내정부는 대만이 65세 인구가 14.05%에 달했다며 공식적으로 고령 사회에 접어들었다고 10일 밝혔다.

양파가 풍년이라서 공짜? 대만 중부서 공짜 양파에 수백인파 몰려

양파 줍는 대만인들 [자유시보 캡처] [글=서영] 대만의 중부 장화현(彰化縣)의 한 시골에서 올해 양파 농사가 대박이 나 공짜로 나눠주고 있다고 9일 대만 자유시보가 보도했다.

차이잉원 총통, "대만은 '카드'가 아니다"…주권강화 견지

[녠다이뉴스TV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하나의 중국'을 인정치 않는 대만 차이잉원(蔡英文) 총통이 대만은 카드패가 아니라는 입장과 함께 주권 강화를 견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대만 해·공군 북동부 이란 해상에서 연합훈련 실시

청궁급 프리깃함에서 발사한 대만산 슝(雄)-3 미사일[대만 해군 자료사진]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해군과 공군이 대만 북동부 이란(宜蘭) 해상에서 연합훈련을 실시하고 있다고 11일 대만 자유시보 등이 전했다.

아이폰8 레드 대만서 10일부터 예약판매 실시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아이폰8 레드가 대만에서 10일부터 예약판매가 실시됐다고 대만 언론들이 보도했다.

11일 최고 기온 30도…15일 기온 떨어질 듯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 11일 낮 북부 최고기온이 30도까지 오르며 13일까지 여름 날씨가 계속되다가 15일(일)에는 선선한 날씨가 찾아올 것으로 예보됐다.

대만 前부총통, 중국 시진핑 주석에 대만인 우대정책 실시 촉구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샤오완장(蕭萬長·79·국민당) 대만 전 부총통이 중국 시진핑 국가주석과 회동한 자리에서 중국이 최근 발표한 대만인을 위한 국민대우 정책의 실시를 촉구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