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2월 25,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 인도네시아 쓰나미 구호기금 50만 달러 기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정부가 지난 22일 인도네시아 순다해협서 발생한 쓰나미 피해를 돕기 위해 50만 달러를 기부한다고 대만 중앙통신 등이 25일 보도했다.

타이베이시, 오토바이 주차 전면 유료화 추진

자료사진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베이시가 오토바이 주차에 대해 전면 유료화를 추진한다.

폭스콘 회장, 한궈위 가오슝 시장에게 '깜짝' 취임 선물

한궈위 가오슝 시장[대만 원견]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궈타이밍(郭台銘) 훙하이(鴻海, 폭스콘) 그룹 회장이 한궈위(韓國瑜) 가오슝(高雄) 시장에게 취임 기념 깜짝 선물을 선사했다.

대만 대륙위, "'92공식' 인정은 곧 중화민국을 없애는 것"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중국 담당부처 대륙위원회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하나의 중국' 원칙으로 알려진 '92공식'(九二共識)을 받아들이는 것은 중화민국을 없애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민당 주리룬 2020년 총통 선거 참가 의사 밝혀

주리룬 신베이시장의 마지막 출근 모습 [대만 연합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5일 8년의 신베이시장직을 마친 주리룬(朱立倫, 57) 전 신베이시장 2020년 총통선거에 출마 의사를 밝혔다고 대만 연합보 등이 밝혔다.

대만 교통부, 오토바이에 ABS브레이크 '전면' 의무화 시행 취소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이 2021년 시행 예정이던 오토바이 ABS(Anti-Lock Brake System)브레이크 장착의 전면 의무화를 취소키로 했다.

"중국서 수감중인 대만 인권운동가 비인격적 대우 당하고 있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서 국가반역 혐의로 수감 중인 대만 인권운동가 리밍저(李明哲, 43)가 비인격적 대우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대만 금융사, 독일 프랑크푸르트 랜드마크 유로타워 인수

[위키피디아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최대의 금융지주그룹 푸방(富邦)금융 자회사 푸방생명보험이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랜드마크인 유로타워를 인수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22일 밝혔다.

2017년 대만 연봉의 중간값은?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 통계청인 행정원 주계종처가 24일 2017년 근로자 연봉 통계를 발표했다. 자료 사진[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