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4월 5, 2020의 게시물 표시

신베이시, 4명 대중교통 이용시 마스크 미착용으로 경찰에 신고당해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중 교통수단 이용 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 신베이시(新北市)에서 4명이 경찰에 신고됐다. 자료 사진[이티투데이 캡처]

대만, 코로나19 352번째 확진자 감염원 찾았다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감염원이 원인 불명이던 352번째 확진자의 감염원이 밝혀졌다. 자료 화면 [픽사베이 캡처]

5일 대만서 코로나19 확진자 8명 늘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5일 대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8명 늘었다고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가 밝혔다.

코로나19 마스크 가짜뉴스에 대응하는 대만 총통의 자세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차이잉원(蔡英文) 대만 총통이 가짜뉴스를 해명하기 위해 수학교실을 열었다.

공항에서 바이러스 제일 많은 3곳은 어디?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 여러 나라들이 자국 공항들을 폐쇄 또는 검역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한 국가의 대문이자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공항은 유동인구가 유독 많아 전염병에 취약하다고 여겨지고 있다.

대만내 코로나19 352번째 확진자는 대만 북부 판매원으로 감염원 불명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352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는 40대 남성으로 대만 북부에 있는 한 상점의 판매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5세 대만 어린이, 자전거로 테슬라 들이받고 음주측정 당해

용감하게 음주 측정을 하는 5세 어린이 사고 현장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5세 어린이가 자전거를 타고 가다 테슬라를 들이받았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