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7월 24, 2019의 게시물 표시

"차이잉원 총통 지지도, 한궈위 시장보다 4.1% 높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020년 총통선거에서 연임을 노리는 민진당 차이잉원(蔡英文) 총통에게 도전장을 내민 한궈위(韓國瑜) 가오슝시장. 최근 뤼당과 싼리신문이 함께 여론조사를 진행, 지지율 결과가 발표됐다.

대만 총통, "일본의 G20 개최 성공적⋯대만, CPTPP협상 준비"

차이잉원 대만 총통(우)과 오오하시 미츠오 일본대만교류협회장(우) [대만 총통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차이잉원(蔡英文) 대만 총통이 24일 오오하시 미츠오(大橋光夫) 일본대만교류협회 회장과 접견한 자리에서 일본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해나가며 일본이 주도하는 CPTPP (포괄적·점진적 환태평양 경제동반자협정) 가입을 본격화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톈안먼 민주화 강경진압한 중국 리펑 총리 별세

중국 리펑 전 총리 생전의 모습[신화통신]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 리펑(李鵬) 전 총리가 91세의 나이로 지난 22일 세상을 떠났다고 대만 언론들이 중국 언론을 인용해 보도했다.

연목구문(緣木求蚊)? 대만한류 한궈위 총통후보, 방역 시찰 중 갑자기 나무 올라

나무에 오른 한궈위 가오슝시장[이티투데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가오슝시(高雄市)에 뎅기열이 점점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국민당 총통후보에 오른 한궈위(韓國瑜) 가오슝시장이 뎅기열 조사차 첸전구(前鎮區) 라오궁(勞工)공원을 걷던 중 갑자기 나무 위로 올라갔다고 대만 언론들이 24일 보도했다.

대만군 재난구호용 티셔츠 제작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재난구호용 티셔츠가 처음으로 대만군에 배포됐다고 대만 언론들이 23일  전했다. 국방부는 6천 벌의 태풍 등 재난구호 전용 티셔츠를 배포했다고 밝혔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