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16, 2019의 게시물 표시

미국, 대만에 F16V 66대 판매허가? 대만 공군, "억측"

대만 공군 F16 비행모습 [대만 공군]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의 한 언론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정부가 대만에 66대의 F-16V 판매안을 승인했다는 보도에 대만 공군사령부가 선을 그었다고 대만 언론들이 15일 보도했다.

대만 화롄서 중국인 탄 관광버스 사고로 10명 부상

사고 현장[화롄소방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14일 화롄(花蓮)에서 관광버스 사고로 그 안에 탑승한 중국인 관광객 10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타이베이 공항에 불청객 '드론' 2차례 난입…8개 항편 영향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타이베이 쑹산(松山) 공항에 무인기가 난입해 8개 항편의 운항에 차질을 빚었다고 대만 빈과일보, 상보 등이 15일 보도했다.

중국서 '중국 통일' 외치는 대만출신 여성 논란

세계상에 하나의 중국만 있을 뿐이라는 대만출신 링유스 중국 정협위원[유튜브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국적을 지닌 대만인이 중국 전국정협위원 신분으로 중국의 통일을 수차례 외쳐 논란이 됐다.

검찰, 18개월 딸 학대 사망케한 17세 엄마, 공범들에게 무기징역 구형

학대 당한 18개월 여아[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올해 1월 타이난(台南)에서 미성년자 엄마(17)가 18개월된 딸 아이가 우유를 엎지르자 분에 못 이겨 사촌 언니(20), 사촌 형부(26), 남자친구 리(李, 27)모씨 등과 함께 딸아이를 때려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