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6월 12, 2018의 게시물 표시

美, 대만 타이베이 네이후(內湖)에 AIT신관 개막식

AIT신관 개막식 [대만은 지금]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의 대만 주재 대사관 격인 미국재대만협회(AIT) 신관 개막식이 대만 타이베이시 네이후(內湖)에서 열렸다고 12일 대만 자유시보와 연합보 등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다.  

스와질란드 왕자 "대만을 사랑해서 계속 대만서 유학하겠다"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유일한 아프리카 수교국인 에스와티니 왕국(구 스와질랜드)의 왕자 반커시(중문이름: 班科希, Buhlebenkhosi Dlamini, 22)가 지난 9일 대학 졸업식에서 "대만을 사랑하기에 계속 유학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고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중국 유학 가라는 아빠와 대만에 남겠다는 여고생, 그리고 경찰

기사와 무관 [픽스히어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경찰아저씨! 우리 아빠가 날 중국으로 보내려고 해요. 좀 도와주세요. "

대만 총통, "국방 건군은 '실'(實)로 이루어져야"

차이잉원 대만 총통[대만 총통부]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하나의 중국'을 인정치 않는 대만 차이잉원( 총통이 전날 육군항공602여단을 시찰한 자리에서 국방의 건군은 '실'(實)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일회용 빨대 규제에 대만 CEO, "버블티는 예외로 해야"

자료사진 [대만은 지금]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정부의 일회용 빨대 사용 규제로 인해 '버블티' 논쟁이 사회적으로 확산되자 식품 기업인이 버블티 만큼은 정부가 한발 물러나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12일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