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7월 2, 2018의 게시물 표시

응원단과 함께 하는 대만은 지금 티셔츠

저희 <대만은 지금> 티셔츠가 완성되었어요. 박수~! 짝!짝!짝! 오늘 입고한 티셔츠, 바로 대만은 지금을 응원해주는 미녀 응원단이 입어 봤는데요. 대만은 지금 티셔츠 어떤가요? 예쁘다고요? 공연 문의까지? 공연 문의는 대만은 지금으로 연락 주세요! ㅋㅋㅋㅋ 대만은 지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바랍니다.

[포토뉴스]섹시한 사진으로 주목받는 린자링(林嘉凌)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매번 섹시한 몸매를 뽐낸 사진들로 대만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는 린자링(林嘉凌).

대만 총통부, 7일 농산물 장터 개최

총통부 앞 장터에서 대만산 과일을 보는 천쥐 총통부 비서장[유튜브 캡처]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대만 총통부가 7일 국민들에게 총통부 참관 개방 행사의 일환으로 농산물 장터를 연다.

대만 폭스콘(鴻海), 美에 혁신센터 설립

[인터넷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훙하이(鴻海, 폭스콘) 정밀그룹이 미국 위스콘신주 그린베이에 혁신센터를 설립한다고 대만 언론들이 1일 전했다.

대만 여성, 식사비용까지 참견하는 남친에 '분통'

자료사진 [픽사베이 캡처]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남자 친구가 자신의 식사비용까지 참견해 불만을 토로하는 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양파까는 할머니의 지혜, "눈물을 보이지 않겠다"

할머니의 지혜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양파를 잘게 썰어야 할 때마다 항상 눈물을 흘려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대만 인터넷 토론사이트에 올라온 할머니의 지혜를 담은 자작 고글이 주목 받았다고 30일 TVBS 등이 전했다.

대만인이 일본서 반드시 사는 진통제 "알레르기 주의"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에서 대만인이 좋아하는 일본 진통제인 '이브'(EVE)로 알레르기를 호소하는 일이 증가했다고 대만 빈과일보 등 현지 언로들이 30일 보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