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5월 20, 2017의 게시물 표시

SNSD 태연, 첫 대만 단독 콘서트 'PERSONA'

[대만은 지금=전미숙(田美淑) 카이라(Kyra)] 19일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의 첫 대만 단독 콘서트가 신좡(新莊)체육관에서 열렸다.

대만도 간통죄 폐지 추진

[대만은 지금=전미숙(田美淑)] 지난 18일 사법개혁위원회가 간통죄 폐지안을 만장일치로 결의했다.


[포토뉴스] 대만서 가장 큰 야외 미술관…주밍(朱銘) 미술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주밍(朱銘) 미술관은 예술가 주밍(79)의 이름을 따서 1999년 9월 19일 문을 열었다. 대만에서 가장 큰 야외 미술관으로 신베이시(新北市) 진산(金山)에 위치해 있다.

[포토뉴스] 대만대 미녀 무에타이 체육관 열어 화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네티즌 사이에서 대만대 미녀로 알려진 우이더(吳怡德·25)가 무에타이 체육관을 오픈하며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19일 대만 통신사는 대만대학교 국가발전연구소 2학년인 우이더가 최근 무에타이 체육관을 열었다며 몸매 관리를 위한 여성 뿐 아니라 적지 않은 남성들이 등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이더는 "처음엔 그냥 재미있었다"면서 "점점 (무에타이를) 좋아하게 될 줄은 몰랐다"고 밝혔다.








대만에서 교통사고시 행동 요령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을 여행하는 한국인수가 급증함에 따라 사고 위험성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대만 주재 타이베이 대표부는 이달 대만 방문 한국인이 교통사고를 당했을 경우 행동요령을 안내했다.

태국서 대만인 2명과 중국인 6명 전화사기 혐의로 체포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태국 방콕에서 대만인과 중국인 6명이 전화사기 혐의로 지난 9일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대만 언론은 이들 8명이 방콕에서 불법 인터넷 전화사기(보이스피싱) 행각을 벌이다 적발됐다고 전했다.


대만내 日전담 대만 외교창구에 공식 '대만' 표기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내 대(對) 일본 외교 창구에 공식적으로 '대만'이 표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