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월 21, 2016의 게시물 표시

[대만연예] TWICE 쯔위 보모, "아무 일 없어야 안심"

15일 밤 11시 경 트와이스 쯔위의 사과 동영상이 발표된 다음날 대만 언론 TVBS는 쯔위의 집을 찾았다.

대만 TVBS 독점 보도에 따르면, 쯔위는 사과 동영상 발표 후 걱정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잘 있고 괜찮다며 안부를 전했다. 쯔위의 보모는 TVBS와의 인터뷰에서 걱정해줘서 고맙다는 문자를 받았다고 말했다.


쯔위는 대만 남부 타이난(台南)에 본가를 두고 있다. 쯔위의 부모님은 야시장에서 장사를 하며 쯔위를 키워냈다. 부모님이 너무 바빠 어릴적부터 오빠와 함께 보모 손에 자란 쯔위는 보모에게 있어 손녀 같은 존재로 알려져 있다.

쯔위 부모님이 바쁠 때 마다 항상 보모의 집에 와서 밥을 먹고, 자기 할 일을 하며 말도 잘 듣는 착한 아이였다고 한다. 보모는 춤 연습하는 장소까지 바래다주곤 했다.

동영상 소식을 바로 접한 보모는 걱정이 앞서 한국에 가있는 쯔위 엄마에게 바로 연락을 취했으나 전화 통화 대신 감사하다는 말로 메시지를 받았다고 인터뷰를 통해 말했으며, "아무 일 없다니 한숨 돌렸다"고 말했다.

2016년에도 [대만은 지금]과 함께!대만 현지에서 전하는 生生한 소식 - 대만은지금 (現在臺灣)-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owformosa - 뉴스: http://nowformosa.blogspot.comPosted by 대만은 지금 現在臺灣 on 2016년 1월 3일 일요일 트와이스 쯔위(子瑜)는 대만 사람입니다. 대만에서 태어나 대만 사람이라고 말한 것이 사죄해야 할 정당한 이유라고 보시는지요?See more...Posted by 대만은 지금 現在臺灣 on 2016년 1월 16일 토요일

[대만생활] 휘발유 값, 다음주 또 하락

최근 국제유가의 지속적인 하락으로 금일 타이완중유(台灣中油)는 다음주 휘발유 판매가를 고지했다.

92무연휘발유는 리터당 17.6NTD, 95무연휘발유는 리터당 19.1NTD, 98무연휘발유는 리터당 21.1NTD로 이번주에 비해 리터당 0.8NTD 하락된 가격으로 판매될 것이라고 타이완중유는 밝혔다.

가격 조정 이후 95무연휘발유는 2002년 8월 20일(리터당 19.2NTD) 최저기록 갱신 이래 14년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트와이스 쯔위(子瑜)는 대만 사람입니다. 대만에서 태어나 대만 사람이라고 말한 것이 사죄해야 할 정당한 이유라고 보시는지요?See more...Posted by 대만은 지금 現在臺灣 on 2016년 1월 16일 토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