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7월 3, 2019의 게시물 표시

대만 퇴역 장성의 친중행보 감시는 죽을 때까지 한다

대만 장성 인사 중국 정치행사 참석 논란[유튜브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3일 입법원(국회) 임시회에서 열린 '양안인민관계조례' 수정안이 통과됐다고 대만 언론들이 이날 보도했다.

에바항공 파업 영향? 대만방문 중국인 1개월새 4만명 감소

[대만 상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에바항공 승무원 파업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6월 대만을 방문한 중국인이 4만 명 이상이 감소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올해 대만 홍역환자 100건 넘어

[인터넷 캡처]

대만, 중국 시진핑 비난한 중국청년에 6개월 체류 허가

[대만 민스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인터넷 라이브 방송으로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을 중국인 학생 리자바오(李家寶)가 대만정부로부터 비자 연장 허가를 받았다고 대만 언론들이 2일 보도했다.

에바항공 항공편 취소 안내 (7월4일~12일)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에바항공 승무원 파업이 협상결렬로 장기화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7월 4일 목요일 취소 항공편

대만 교통카드에 포켓몬 몬스터볼 등장

포켓몬 몬스터볼 등장[이지카드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교통카드로 널리 통용되고 있는 이지카드가 포켓몬 몬스터볼( 精靈寶貝球) 의 교통카드 한정판을 3일 선보였다.

대만여권으로 무비자 방문 가능 국가 146개국⋯"세계 30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영국 '헨리 앤드 파트너스'가 2일(현지시간) 발표한 '2019 헨리 여권지수'에서 대만 여권이 30위에 올랐다고 를 발표했다고 대만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대만 치매 환자 얼마나 될까

[픽사베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치매 환자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치매는 기억과 사고의 능력이 점점 감퇴하여 일상에 영향을 줄 만큼의 뇌 손상을 의미한다.

에바항공, 파업 14일째 손실액 20억 대만달러…승무원 600명 복귀 의사 밝혀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약 2주간 지속된 파업으로 에바항공(長榮航空)의 피해액은 20억 대만달러가 넘었지만 2일 진행된 2차 현상도 결렬돼 파업이 계속되고 있다. 에바항공[인터넷 캡처]

대만 남부서 39년된 유명 레스토랑 다바반점(大八飯店) 영업중단

다바반점(大八飯店)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남부 가오슝(高雄市)에서 외식업체로 잘 알려진 '다바반점'(大八飯店)이 문을 닫았다고 대만 언론들이 2일 보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