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22, 2018의 게시물 표시

2017년 대만인 평균 수명 80.4세…남부 지역일수록 평균수명 낮아

[대만은 지금 = 안세익(安世益)] 2017년 대만인의 평균 수명은 80.4세로 나타났다고 대만 자유시보(自由時報)가 21일 보도했다. 자료 사진[픽사베이]

"대만 수색견 구조능력, 아시아 최고 수준"

[대만은 지금 = 안세익(安世益)] 대만 수색견의 구조 능력이 UN에서도 인정한 아시아 최고 수준이라고 대만 유력 매체 자유시보(自由時報)가 22일 보도했다. 21일 훈련에 참가한 수색견 ‘러러(樂樂)’와 함께 있는 차이잉원(蔡英文)  총통

대만 탑스타 계륜미(桂綸鎂), 14년 열애의 종지부 찍어

계륜미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안세익(安世益)] 대만 톱스타 계륜미(桂綸鎂,구이룬메이)가 14년 열애의 종지부를 찍었다고 대만 언론 싼리(三立)신문 등이 21일 보도했다.

대만 추석 연휴시작 고기굽다 부탄가스 '펑'

부탄가스 폭발 현장[이티투데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중추절(추석) 연휴의 첫날인 21일 저녁 남부 타이난(台南) 런더(仁德)구에서 부탄가스폭발 사고가 발생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이날 전했다.

대만 직장인, 2018년 추석 보너스 얼마나 받았을까

[대만은 지금 자료사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직장인들은 중추절(추석) 보너스를 얼마나 받았을까?

대만서 하루만에 검거된 성범죄 혐의 유명 미국인

3D프린트 권총을 들고 있는 코디 윌슨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성범죄 혐의를 받고 있는 미국인이 대만을 입국한 사실이 알려지자 대만 경찰은 하루만에 추적, 검거하는 데 성공했다고 21일 대만 빈과일보 등이 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