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7월 28, 2019의 게시물 표시

2019년 상반기 대만인의 사랑을 듬뿍 받은 라면들

[픽사베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019년 상반기 동안 대만인의 사랑을 받은 라면은 뭐가 있을까? 대만 인터넷 언론 이티투데이 등은 올해 상반기 동안 대만내 대표 유통업체 취안롄(全聯), 까르푸(家樂福), 아이마트(愛買) 등 3곳에서 잘 팔린 라면에 대해 지난 20일 보도했다.

80대 남성, 1m깊이 진흙수렁에 빠져⋯하루 지나 발견

진흙 범벅이 된 80대 [연합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80대 남성이 깊은 진흙 수렁에 빠졌다가 겨우 목숨을 건졌다고 대만 언론들이 28일 보도했다. 

치매 앓던 70대 여성, 실종 9일만에 숨진채 발견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남부 가오슝(高雄)에서 치매를 앓던 70대 여성이 실종 9일만에 숨진 채 발견됐다고 대만 언론들이 27일 보도했다.

총선출마? 타이베이시장, 궈타이밍과 물밑 접촉 시인⋯궈타이밍 지지자 서명운동 시작

궈타이밍 훙하이그룹 회장(좌)과 커원저 타이베이시장(우)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민진당과 국민당의 총통후보가 결정된 가운데 최고 변수로 떠오르고 있는 커원저(柯文哲) 타이베이시장과 국민당 총통후보에서 낙선한 궈타이밍(郭台銘) 훙하이(폭스콘)그룹 회장의 동맹 여부가 대만 언론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대만 前총통, "8월 대만독립파 정당 창당"⋯아들은 '반대'

천수이볜 대만 전 총통[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천수이볜(陳水扁, 68) 전 총통이 오는 8월 대만독립을 주장하는 일변일국행동당(一邊一國行動黨)을 창당하겠다고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26일 밤 밝혔다고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