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2월 14, 2018의 게시물 표시

[포토뉴스] 신베이시 크리스마스 축제 예단청(歡樂耶誕城)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베이시(新北市)에서는 크리스마스 축제(歡樂耶誕城)가 한창이다. 올해는 우주 은하를 컨셉으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또한 신베이시는 지역 예술대학과 협력하여 아이디어를 만들었다. 이번 축제에서는 '분홍색'이 강조됐다. 행복과 낭만을 표출하기 위해서다. 한국 만화캐릭터 '폴리'도 이곳에 등장해 많은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해에는 '뽀로로'가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폴리와 기념 촬영하는 대만 어린이들[자유시보 캡처]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 아수스(ASUS) CEO 사임 발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유명 컴퓨터 조립업체 아우스(ASUS) 선전라이(沈振來) 최고경영자(CEO)가 사임을 발표해 아수스의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구글지도에서 왠 '중국타이베이도서관'(中國台北圖書館)?!

국립대만도서관 [위키피디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구글지도에서도 '대만'이 '중국타이베이'로 표기돼 대만에서 논란이 됐다. 12일 대만 언론들에 따르면 구글지도에서 '국립대만도서관'(國立臺灣圖書館)으로 표기되어야 할 도서관 이름이 '중국타이베이도서관'(中國台北圖書館)으로 표기됐다.

8년째 임신 소식 없는 며느리, 바퀴벌레 보약 강요 받아

자료 사진 [픽사베이 캡처]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한 시어머니가 결혼한 지 8년이 지나도록 아이가 생기지 않는 며느리를 위해 바퀴벌레가 든 보약을 건넸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대만 외교부, "11개국 대만 인터폴 참여 지지 서한 보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지난 11월 18~21일 두바이에서 열린 인터폴(국제형사경찰기구) 총회 직전 대만의 참여를 주장한 국가가 11개국이었다고 13일 대만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