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12, 2018의 게시물 표시

[포토뉴스] 비비안수 (徐若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비비안수(徐若瑄)는 1975년생 3월 19일생으로 대만 타이중(台中)시 펑위안(豐原)에서 태어났다.

그는 1990년에 대만에서 데뷔해 대만, 일본, 중국에서 활동했다. 비비안수는 1996년 '천사미소녀'(天使美少女)라는 앨범을 한국에서 발매한 바 있다.

2014년 싱가포르 재벌 남성과 결혼해 이듬해 3월 싱가포르에서 아이를 낳았다. 스신대 MBA석사 학위를 소지하고 있다.
















벤츠끼리 충돌사고…가해차량 엔진 날아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신베이시 산샤(三峽) 타이3번 공로 25.5km 지점에서 벤츠와 벤츠가 충돌사고가 발생했다.

12일 대만 중국시보와 연합보 등에 따르면 전날 밤 인(尹, 18)모씨가 몰던 검정 벤츠가 마주오던 검정 벤츠차량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인씨의 벤츠차량 전면부가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찌그러졌고 차량 엔진은 차에서 분리돼 10미터 이상 날아갔다.


인씨의 차량에는 인씨를 포함 3명이 타고 있었고, 피해 차량에도 황(黃,35)모 씨 등 2명이 타고 있었다.

사고로 인씨는 머리에 가벼운 부상을 입었지만 뒷좌석에 탄 동승자 2명은 다치지 않았다. 피해차량에 탑승한 2명은 팔과 다리에 가벼운 찰과상만 입었다.

경찰에 따르면 인씨는 올해 5월에 면허를 취득한 인씨는 친구에게 벤츠를 빌린 뒤 친구 2을 태우고 타오위안(園參)으로 향하던 길이었다.

인씨는 당시 과속으로 달리던 도중 커브길을 돌다 통제불능 상태에서 중앙선을 넘어 마주오는 차량과 충돌했다.


"훙하이 미국에 애플 조립공장 2곳 건설 계획"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아이폰 제조업체 대만 훙하이(폭스콘) 정밀그룹이 미국에 애플 아이폰 조립공장 건설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북한 여행간 대만인 2명 귀국 지연돼…구금설은 '거짓'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류정엽(柳大叔)]

북한으로 7~11일 일정으로 단체 여행을 떠난 대만인 2명이 귀국이 늦어졌다.

이메일로 '대만은 지금'을 구독하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