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28, 2018의 게시물 표시

사상 가장 저렴한 9.7인치 아이패드 대만 판매가는?

신형 저가형 아이패드 [애플 홈페이지]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애플이 저가형 아이패드를 내놓은 가운데 대만에서도 가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美 에드 로이스, 대만 정상급과 잇단 회동…中 "대만카드 쓰지 말라"

에드 로이스 외교위원장(좌)과 차이잉원 대만 총통(우) [대만 총통부]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 에드 로이스 연방하원의원 외교위원장(공화당)은 26일 밤 9시 40분 대만 타오위안(桃園) 공항에 도착했다고 대만 현지 언론들이 전했다.

美 고위관리, 대만 TSMC 회장과 2시간 이상 밀회

장중머우 TSMC 회장[대만은 지금 자료사진]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여행법' 발효 후 알렉스 웡 미국 국무부 동아태 부차관보가 대만을 방문한 데에 이어 이안 스테프 미국 상무부 제조업담당 부차관보가 대만을 방문해 대만 최대 반도체 회사의 회장과 밀회했다.

대만군의 새 내무반에 부러워한 대만 누리꾼들

신 내무반 시찰 중인 차이잉원 대만 총통[대만 총통부]

"중국 우주정거장 '톈궁 1호' 곧 추락"

중국 최초 우주정거장 '톈궁 1호' [대만 연합보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 우주정거장 '톈궁 1호'가 곧 지구로 추락할 것으로 보인다.

4월 반딧불 보러 가오슝으로!

대만에서 볼 수 있는 반딧불 [가오슝 나마샤구=대만은 지금] [글=서영] 매년 4월이면 반딧불을 볼 수 있는 계절이 온다. 특히 가오슝(高雄) 산 지역의 반딧불의 개체수는 해마다 갈수록 늘어난다.

20년간 체중 45kg 유지한 미녀의사의 비결은?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의 중의사가 20년간 체중을 45kg를 유지한 비결을 공개했다. 20년간 체중 45kg 유지한 미녀의사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