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2월 4, 2018의 게시물 표시

[포토뉴스]개새, 대만 편의점 상륙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가오슝시(高市) 6개구 5일 4시부터 23시간 단수

자료사진[픽사베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가오슝시(高雄市) 6개구에 23시간 동안 단수가 된다.

대만 2020년 총통선거일 내년 6월 결정될 듯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020년 1월 치러질 것으로 알려진 대만 총통(대통령) 선거일이 내년 6월께 결정될 전망이라거 대만 언론들이 4일 보도했다.

대만 자동차 '거물' 위룽그룹(裕隆) 회장 식도암으로 별세

위룽자동차[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3일 옌카이타이(嚴凱泰) 위룽그룹(裕隆) 회장이 식도암으로 사망했다. 향년 54세. 옌카이타이(嚴凱泰) 위룽그룹(裕隆) 회장 [자유시보 캡처]

대만 본토 치킨브랜드 '딩과과'(頂呱呱) 미국 뉴욕 진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본토 치킨 브랜드 딩과과(頂呱呱)가 미국 뉴욕에 진출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4일 보도했다.

또 가짜뉴스? 대만서 촬영됐다던 살인영상 알고보니 중국서

[민스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네티즌들을 불안에 떨게 한 살인 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와 화제가 됐다.

대만 최초 원전 1호기 역사속으로 '안녕'

대만 제1원자력 발전소[대만전력]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40년된 대만 최초 원자력 발전소인 제1원자력 발전소 1호기가 5일을 끝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고 대만 언론들이 4일 보도했다.

누가 내 요거트 마셨나? 대만여대생 2천원짜리 요거트 도둑 검거에 DNA검사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한 여대생이 자신의 요거트를 다른 사람이 마신 것을 보고 범인을 찾기 위해 경찰에 DNA 검사를 의뢰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자료 화면[유튜브 캡처]

'92공식' 앞세운 차기 가오슝시장에 대만 대륙위, "정치적 전제 NO!"

천밍퉁 대만 대륙위원회 주임[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지방선거 이후 '하나의 중국'을 인정하는 국민당이 압승을 거두면서 대만 중국 담당부처 대륙위원회는 3일 중국 정책은 중앙정부가 주관하는 것으로 지방정부는 정치를 전제로 해서는 안된다는 입장을 내놨다고 대만 언론들이 3일 전했다.

대만 이메이(義美) 대표, "여당 민진당 선거 대패는 대중들의 관심사 무시했기에"

이메이 로고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대형 식품제조업체 대표는 민진당의 지방선거 대패 요인을 대중들의 주요 관심사였던 환경, 농업, 식품의 3대 부분에서 소홀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을 내놨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