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6월 26,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 중부 먀오리시(苗栗市)에서도 공용자전거 유바이크를!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공용자전거 서비스인 유바이크가 대만 중부 먀오리시(苗栗市)에서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대만 중앙통신이 26일 보도했다.

대만 총통, 중국 주석에 '하나의 중국'없는 회담 촉구

차이잉원 대만 총통[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차이잉원(蔡英文) 대만 총통이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에게 회담을 거듭 촉구하고 나섰다.

대만, 엄격해진 대기오염법 수정안 통과

자료사진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대기오염 규제가 엄격해질 것으로 보인다.

대만인들 한국에 대한 호감도 작년보다 9.8% 증가

대만 타오위안 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의 날' 행사[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인들의 한국에 대한 호감도가 지난해보다 9.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방문한 미국 매티스 국방 장관, 대만문제 논의할까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제임스 매티스 미국 국방부 장관이 26일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중국을 방문하면서 대만 문제 논의가 주목된다고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드래곤보트 경기 1등한 미녀 여대생 화제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단오절을 맞이해 타이베이서 열린 국제드래곤보트 경기에 참가한 여대생 4학년 다이어가 주목 받았다고 대만 언론들이 전헀다.

"선생님, 딸이 드디어 졸업했어요"…순직 3년 선생님 회자

[자유시보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자이(嘉義)현의 아리산(阿里山)향에 위치한 펑산실험학교 (豐山實驗學校)는 초등부와 유치부의 졸업식이 거행된 가운데 3년 전 낙석으로 순직한 장야루(張雅茹) 선생님의 이야기가 회자됐다고 대만 자유시보와 연합보 등이 26일 전했다.

고령화 사회 접어든 대만, 최초 노인전문병원 설립 추진

국립성공대 병원[페이스북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최초의 노인 전문 병원과 교육센터가 남부 타이난시(臺南市)에 들어설 전망이다.

[포토뉴스] '안녕 나의 소녀'의 대만 꽃미남, 류이호(劉以豪)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류이호(劉以豪, 리우이하오, Jasper Liu)는 1986년 8월 12일생이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