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0월 5, 2020의 게시물 표시

대만 미녀, 타이베이101을 배경으로 오성기 들고 중국 국경일 축하 논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는 최근 어우양나나, 라이관린 등이 중국 관영 CCTV에 모습을 드러내며 중국을 조국으로 인정한 데에 논란이 뜨거운 가운데 대만 미녀가 타이베이101을 배경으로 중국 오성기를 들고 중국의 국경일을 축하해 논란이 됐다. 

대만 전자신분증, 내년 초부터 일부 지역 시험 실시 후 7월부터 전국 확대

  대만 내정부가 공개한 전자신분증 샘플 [내정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이 전자신분증을 내년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할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 댜오위다오(釣魚島) 온라인 박물관 열어 일본 '발끈'⋯대만, 일본, 중국 모두 "우리 영토"

  댜오위다오 디지털 박물관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센카쿠 열도 또는 댜오위다오(钓鱼岛)로 알려진 댜오위타이(釣魚台) 분쟁이 시끄럽다. 

타이베이시, 자매도시 필리핀 케손시에 마스크 1만5천장 기증

  [야후 뉴스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필리핀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도시인 케손시는 타이베이시가 기증한 마스크 1만 5천개를 받았다고 대만 중앙통신이 5일 보도했다. 

대만, 2021년부터 음료수 영양성분 표시 강화⋯커피 카페인도 색깔로 구분

흑설탕 버블티 [픽사베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내년부터 모든 음료수에 대해 영양성분 표시가 강화된다.

대만, 중국 위협에 올해만 군용기 4132차례, 군함 7531척 파견⋯중국 군용기, 추석 연휴도 무휴

  대만 국방부[자료사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 공군기와 해군 함정이 대만을 줄곧 위협하고 있는 가운데 대만 국방부는 5일 서면 보고를 통해 이에 대응하기 위해 2010년부터 현재까지 공중 순찰 병력 4132대, 해상 순찰 병력 7531척을 파견했다고 밝혔다. 

대만 군용기 1대가 1시간 출격했을 때 들어가는 비용은 얼마나 될까

  대만산 전투기 IDF(경국호)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중국군이 하나의 중국을 인정하지 않는 대만에 대해 군사적인 위협을 가하자 대만 국방부는 이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만 4천 번이 넘는 군용기를 출격시켰다고 밝혔다. 

일본 출신 디자이너 겐조, 81세 나이로 코로나19감염 후 별세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일본이 낳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다카다 겐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81세. 

중국서 생산된 대만 유명 '백인 치약', 대만산으로 둔갑해 대표 기소당해

  백인치약 대만 자이 공장[자유시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유명한 치약 브랜드인 백인치약을 생산하는 자롄(嘉聯)실업 대표가 300만 개의 치약에 중국에서 제조된 것을 표기하지 않은 혐의로 기소됐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