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0월 22,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 최대 태양광에너지발전소 가동 시작해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최대 태양광 에너지 발전소 단지가 22일 오후 12시 4분에 발전을 시작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보도했다.

대만 9월 실업률 18년 사상 최저치 기록

대만 취업박람회 [자료사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행정원 주계총처(主計總處)는 22일 대만의 2018년 9월 실업률이 18년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강조했다.

대만 기차 사고 사상자 200여명 …"혈액 급구 헌혈 필요"

탈선 사고 현장[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1일 대만철도국이 운영하는 푸유마호가 대만 이란현에서 탈선하며 사상자 200여 명의 사상자를 낸 가운데 혈액이 부족하다는 보도가 나왔다.

학교서 한국여행단 참가했다 귀가길에 열차 탈선 …교사2, 학생3 사망

열차 탈선사고 현장[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사상 최악의 기차 탈선 사고로 기록된 푸유마(普悠瑪) 6432호에 탑승했던 사망자 18명의 명단이 공개되면서 타이둥(台東)에 위치한 페이난(卑南)중학교 교사와 학생 등 5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주변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대만 열차 사고…선생님과 한국여행서 귀가하던 여중생이 신고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1일 대만 북동부에서 발생한 푸유마(普悠瑪)호 탈선 사고로 170명 이상의 사상자를 낸 가운데 사고 직후 신고한 사람이 여자 중학생인 것으로 알려졌다.

대만 최악 열차 사고…사망자 알고보니 일가족 8명 숨져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북동부 지역에서 최악의 열차 탈선 사고로 170명 이상의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일가족 8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