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24,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 동물의 추석맞이는 '유자'와 '월병'으로

월병 먹는 팬더[타이베이시립동물원]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추석(중추절)을 맞이한 대만 동물들의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정치인의 추석 소확행(小確幸)? 17세 연하女와 여행유튜브 도전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2018년 지방 선거에 불참하게 된 한 타이베이 무소속 시의원이 한 여인과의 동영상을 올려 그의 복잡한 여자관계가 다시 화제가 되며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샀다.

미국-대만 국방산업 컨퍼런스에 대만 국방부장 불참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올해 미국-대만 연례 국방산업 컨퍼런스에 옌더파(嚴德發) 대만 국방부장(장관)이 참석하지 않을 것으로 전해졌다.

대만, 서울오픈 여자테니스 복식서 우승컵 한국에게 내줘

WTA 서울오픈 결승[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서울오픈 여자테니스 복식 경기에서 대만팀이 한국에게 우승컵을 내줬다고 대만 중앙통신사 등이 23일 보도했다.

대만 아수스 북한 공략? 휴대전화 언어설정 '북한'등장

대만 지하철 아수스 젠폰 광고에 등장한 한류 스타 '공유'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판매 중인 아수스(ASUS) 휴대전화의 언어 설정에 '북한'을 지정할 수 있게 됐다.

[대만날씨] 24일 추석부터 계속되는 비로 기온 떨어질 듯

[대만은 지금=전미숙(田美淑)] 추석인 24일(월요일)부터 일주일간 비가 자주 내려 날씨가 선선해질 것이라고 대만 중앙기상국이 전망했다.

우육면 80그릇 열심히 만들어 배달 갔더니 취소당해

자료사진(기사 무관)[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80인분의 우육면을 배달시키고 배달을 갔더니 돌연 취소당했다는 음식점 업자의 사연이 공개돼 화제다.

"대만・이탈리아 스틸바 덤핑으로 한국에 피해"

스테인리스 스틸바[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경제부는 22일 성명을 통해 "한국 무역위원회(KTC)는 대만과 이탈리아의 스테인레스 스테인리스 스틸바 업체들이 한국 시장에서 불공평하게 낮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했다고 판결했다"고 밝혔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