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5월 10, 2021의 게시물 표시

대만 첫 사례! 20대 임신부, AZ코로나 백신 접종 후 유산

  [좡런샹 대변인]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20대 임신부가 유산했다고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가 10일 밝혔다. 

가오슝지방법원, 가짜 임신설 퍼뜨린 트렌스젠더 인터넷스타에게 벌금형 면제

  [인스타그램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트렌스젠더 인터넷 스타 왕야오(罔腰)가 지난 2월 가짜 임신 사진을 올려 가오슝(高雄) 시정부 위생국이 사회질서법 위반 혐의로 그를 법원에 송치한 가운데 가오슝 지방법원은 왕야오에게 벌금을 물리지 않는다고 판결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10일 전했다. 

대만에서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바나나 4종류는?

  참고 사진 [대만 비지니스위클리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바나나는 대만에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선호하는 과일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대만인들에게 대만산 바나나는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인식이 강하게 자리하고 있다. 바나나는 영양가도 풍부하고 출출할 때 또는 운동 전후에 먹을 수 있는 과일로 사랑 받고 있다. 

타이중 한 계곡서 익사 사고로 7세 아동 등 2명 숨져

  사고 현장 [타이중시 소방국]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중시(台中市) 타이핑구(太平區)에 위치한 한 계곡에서 익사 사고로 2명이 목숨을 잃었다고 대만 언론들이 9일 전했다. 

인도서 일본 거쳐 29명 대만 도착...3명 코로나 의심 증상

  [대만 질병관제서(CDC)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인도에서 코로나19의 유행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인도에서 29명이 일본을 거쳐 대만에 도착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10일 전했다. 

코로나19 확진자 네이후 지역 활동 이력 뒤늦게 추가 공개...인근에 재래시장도 있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10일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는 1184번 확진자의 네이후 지역 활동이력을 뒤늦게 추가 공개했다. 

10일 대만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사례 15건 추가... 중화항공노보텔 사례 또 발생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10일 대만에서 코로나19 신규 사례가 15건이 나왔다. 신규 사례 중 중화항공 노보텔 사례로 지역감염사례 3건과 감염원 불명 1건(조사 중)을 비롯해 해외유입사례 11건 등이다. 

대만 타이베이 MRT 성범죄, 가장 많이 발생한 역은 어디일까?

  대만 타이베이MRT 블루라인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베이 경찰이 올해 1-4월까지 성희롱 및 몰래카메라 사건이 가장 많이 발생한 지하철역을 발표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9일 보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