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7월 12,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 행정원 대대적인 내각개혁 발표

라이칭더 행정원장[대만 민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집정 2년 3개월에 접어드는 차이잉원(蔡英文) 정부의 내각개혁안이 발표됐다.

중국 아이폰에 대만국기 이모티콘 사라져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아이폰에 대만 국기인 '청천백일만지홍기'(靑天白日滿地紅旗)의 이모티콘이 중국에서는 표시되지 않는다고 전해졌다.

람보르기니, 터널서 질주…2명 사망 3명 부상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7일 새벽 여자 친구와 람보르기니를 몰고 가던 한 남성이 타이베이 한 터널에서 과속으로 사고를 내 2명이 사망하고 3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람보르기니를 몰고 가다 과속으로 사고가 난 사고 현장[빈과 일보 캡처]

대만 국방부, 음료가게 여군 코스프레에 '발끈'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여군 코스프레를 한 여성이 음료가게를 홍보하고 있는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오자 대만 국방부는 '발끈'했다.

대만지법, 모델 강간살인사건 범인에 무기징역

[연합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지난해 3월 타이베이 난강(南港)에서 모델 강간살인사건의 범인이 1년 이상의 심리를 거쳐 무기징역을 선고 받았다.

8호 태풍 마리아로 대만서 1명 사망 8명 부상

태풍 '마리아'로 도로을 덮친 신호등[ETtoday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8호 태풍 '마리아'가 대만 북부 지역을 통과하면서 인명피해가 발생했다.

대만 검찰, 마잉주 전 총통 기소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전미숙(田美淑)] 대만 마잉주(馬英九) 전 총통이 주식과 부동산 불법 거래 혐의로 대만 타이베이 지방검찰로부터 기소됐다. 마잉주 전 총통[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