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4월 16, 2018의 게시물 표시

중국비행기 긴급착륙…승객이 승무원을 위협

[웨이보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 항공기가 15일 오전 국내선 운항 중에 비상착륙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대만여성, " 태국 방콕 여행중 강간당해"

태국 방콕의 마사지집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태국 방콕으로 여행간 대만 여성이 마사지를 받다가 강간을 당했다고 15일 대만 자유시보가 보도했다.

中인민대 교수, "중국, 대만 더욱 압박할 것"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이 앞으로 대만을 더욱 압박할 것이란 관측이 나왔다.

차이잉원 총통, 아프리카 순방에 가져가는 선물은?

미국 하와이 애리조나호 기념관에 들린 차이잉원 총통[대만은 지금]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차이잉원(蔡英文) 총통이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아프리카 스와질란드로 순방을 떠나는 가운데 차이 총통이 스와질란드 국왕에게 전달할 선물이 주목 받았다.

타이베이, 무제한 교통권 16일 서비스 시작

[대만은 지금= 전미숙()] 타이베이(台北)와 신베이시(新北) 지하철 MRT를 30일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월 무제한 교통권 서비스 올패스티켓(All Pass Ticket')가 16일부터 시작됐다. 대만 이지카드 월 무제한이용권 팔매 [인터넷 캡처] 'All Pass Ticket'(월 무제한 이용권)은 1천280 대만달러(약 4만7천 원)이다. 타이베이 시내에 있는 유바이크(YouBike)도 30분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의 이지카드(요요카드)를 사용, 신청할 수 있다. 단, '一卡通'(iPASS)으로는 월 무제한 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다. 경로우대카드나 학생카드와 같은 특수 할인 카드도 적용되지 않는다.

대만북부…19일부터 기온 회복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16일부터 떨어진 기온이 19일부터 점차 오를 것으로 대만 중앙기상국이 예보했다.

대만독립 정치인 라이칭더(賴清德) 총리 "대만은 이미 독립국가"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류정엽(柳大叔)] 대만 라이칭더(賴清德) 행정원장(총리)이 대만은 이미 주권독립국가이기에 독립을 따로 선언할 필요가 없다"며 자신을 "실용적인 대만 독립 지지자"라고 밝혔다고 대만 언론들이 15일 보도했다.

대만 스타벅스 4월 16일 1+1행사

[대만은 지금 자료사진]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스타벅스가 16일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대만 경제일보가 전했다.

대만내 유학생 공작증(워크퍼밋) 신청 간소화

[사이트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내 외국인 유학생들의 공작증(워크퍼밋) 신청이 간소화됐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