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7월 20, 2018의 게시물 표시

결혼엔 안전 따윈 없다? 가오메이습지(高美濕地)서 웨딩촬영 논란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19일 한 커플이 가오메이습지(高美濕地) 관리원이 쳐 놓은 안전선을 무시하고 웨딩 촬영을 해 다른 백여 명의 여행객들의 불만을 샀다고 자유시보 등 대만 언론이 보도했다.

[포토뉴스] 타이베이 독특한 스타벅스 - 완화린자이(萬華林宅)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베이에 있는 독특한 스타벅스를 가 봤습니다. 바로 완화린자이(萬華林宅)라는 곳에 위치한 스타벅스인데요. 대만 타이베이시에 위치한 완화린자이(萬華林宅)는 일제시대 때 타이베이시의 도시계획에 따라 1930년대 지어진 건물로 임(林)씨 일가가 살았던 주택입니다.  4층 짜리 건물인데요. 당시 타이베이에서 가장 높은 건물 중 하나로 '훙마오러우'라고 불렸습니다. 2000년 이곳은 타이베이시 유적으로 지정되면서 2013년 수리를 마치고 2016년 4월 현재의 스타벅스가 되었습니다.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20~21일 타이베이 방카(艋舺)문화축제 열려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베이시 완화구(萬華區)에서 '2018년 방카(艋舺, 멍자) 문화축제'가 20일 오후 7시에 방카공원(멍자공원)에서 시작된다.

아름다운 노을이 떠오르는 대만 소설 '노을'(彩霞满天)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머릿속에 아련히 '노을'이란 책을 읽었던 것을 기억한다. 내용은 하나도 기억나지 않았지만 이 책을 떠올리면 뭔가 아련한 느낌은 계속 남아 있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