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19, 2021의 게시물 표시

중화항공, "트래블버블 팔라우행 항공편 좌석, 여행사에 모두 할당"...대만 여행사, "팔라우 단체여행 사전예약 1천 명 이상"

  라이온트래블 웹페이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중화항공은 트래블버블을 이용해 팔라우로 향하는 항공편 좌석이 6개 여행사에 모두 할당됐다고 19일 밝혔다. 

'공짜'초밥의 염원을 담아 '연어의 꿈'(鮭魚之夢)으로 개명한 대만 대학생이 '울상'인 이유

  공짜 초밥을 위해 '연어의 꿈'으로 개명했다 뒤늦게 이름을 바꿀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대학생 장씨의 신분증 [야후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중(台中)에서 중의학을 공부하는 대학생(남) 장(張)모 씨가 일본 초밥 레스토랑에서 연 이벤트에 참가하려고 이름을 바꿨다가 되돌릴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다고 대만 이티투데이 등이 18일 밤 보도했다. 

대만, 백신 접종 빠르면 22일 실시...전국 57개 병원에서 실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도 곧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실시된다.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국립대만대병원 도착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연합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최고의 의료기관 중 하나인 국립대만대병원에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이 도착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만, 코로나19 확진사례 1천 건 넘었다

  좡런샹 중앙전염병지휘센터 대변인[뉴토크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 좡런샹(莊人祥 대변인은 19일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이날 코로나19 신규확진자가 6명이 늘었다고 밝혔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