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7월 17, 2019의 게시물 표시

"태풍 '다나스' 대만 빗겨 간다"⋯육상경보 해제

[대만 중앙기상국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5호 태풍 '다나스'(丹娜絲, DANAS)에 바짝 긴장했던 대만 당국이 태풍의 중심이 대만 동쪽을 지날 것으로 예보되면서 한숨 돌린 모습이다.

[설문] 2020년 대만 총통 선거, 누가 당선될까 2020年總統大選, 誰會當選呢 ?

[류정엽(柳大叔) 편집=대만은 지금] 본 설문은 대만에서 전하는 한글 소식지  '대만은 지금'(https://nowformosa.blogspot.com/)이 독자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설문입니다.  2020년 1월 11일 대만 총통 선거가 실시되는데요. 누가 당선될 거라고 예상하시는지요? 該調查問卷是由韓國時事通訊“現在臺灣”(https://nowformosa.blogspot.com/)進行的調查問卷,2020年1月11日,台灣大選將舉行。 你期望誰當選? 로드 중...

16일 전기사용량 사상 2번째 최대치

타이중 화력발전소[대만전력]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전력사용양 측정 이래 사상 두 번째 높은 사용량이 기록됐다고 16일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과일 '훠룽궈'(火龍果)가 대만에서는 '훙룽궈'(紅龍果)라고?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과일 중의 하나인 훠룽궈(火龍果). 모양도 독특하고 색깔도 강렬해서 매대에서 쉽게 눈에 띄는 과일이기도 하다.

5호 태풍 '다나스' 대만행에 대만 당국 긴장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은 올해 들어 처음 태풍을 맞을 것으로 예보되고 있는 가운데 대만 당국은 긴장상태다.

[대만위키/생활] 대만은 태풍오면 출근등교금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은 태풍 등 재해에 대하여 '출근등교금지령'을 시행하고 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