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월 17, 2019의 게시물 표시

매운맛 안 사온 아들 때린 대만인, 시민들에게 몰매 맞아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전미숙 촬영 = 대만은 지금] 자기 아들을 폭행한 한 남성이 네티즌들을 분노케 해 정의를 구현하겠다는 사람들에게 구타당했다. 아동을 학대한 남성 집 주위에 몰려든 사람들[인터넷 캡처]

전세계는 중국 관할? 중국, "'대만'표기 틀린 글로벌 기업 66개, 조치 들어갈 것"

스웨덴의 뉴스 화면 캡처(기사와 무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의 연구소에서 발간한 '하나의 중국' 원칙을 준수하는 기업에 대한 조사 결과가 주목 받고 있다고 대만 언론들이 17일 보도했다.

일본, "양안 문제의 평화적 해결 지지한다"

다케시 이와야 일본 방위상[위키피디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일본은 미국과 함께 양안 문제에 평화적 해결을 지지한다는 입장을 내놨다.

미국, "중국, 대만에 군사력 이용해 통일 이룩"…대만,"긴장의 끈 늦추지 않는다"

천중지 대만 국방부 대변인[유튜브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 국가정보국(DIA)는 15일(현지시간) 중국군사력보고서인 차이나 밀리터리 파워(China Military Power)를 발표했다고 대만 자유시보 등이 17일 보도했다.

대만 맥도날드 가격 조정⋯12개 메뉴 판매중단도

[맥도날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맥도날드가 오는 23일 가격 조정에 들어간다고 16일 맥도날드가 성명을 통해 밝혔다.

습하고 쌀쌀한 날씨 17일까지…18~19일 약간 풀릴 것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북동계절풍과 화난(華南)지방에서 불어온 비구름으로 인해 습하고 쌀쌀했던 날씨가 17일에도 계속된다고 대만 중앙기상국이 밝혔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