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4월 9, 2021의 게시물 표시

대만 파인애플, 연말에 일본 세븐일레븐에 진출한다

  대만 파인애플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파인애플이 올해 연말 일본 세븐일레븐에 진출할 것으로 전해졌다. 

[열차사고] 9일 밤 사고구간 시운행 재개...교통부장, "20일 운행 재개 목표...안전 미확보시 운행 재개 안한다"

  [대만철도국 페이스북]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일 대만철도 타이루거호 408호 열차 탈선사고가 발생한 사고구간의 복구 작업이 끝났다고 교통부 대만철도 관리국이 밝혔다. 

대만 네티즌들, 고속철도 '천사' 승무원 '미모+몸매'에 다시 뜨거운 반응

[인스타그램: ohgoodjobpal]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고속철도(高鐵) '천사' 승무원이 다시 화제가 됐다.  

[열차사고] 순직한 기관사, 끝까지 열차 지켰다...그의 마지막 길, 스승과 대만철도 전 직원 동참

  열차에 끝까지 남은 위안춘슈 기관사[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동부 화롄(花蓮)서 지난 2일 발생한 타이루거호 열차 사고로 순직한 위안춘슈(袁淳修, 33) 기관사의 마지막 장례식이 9일 거행됐다. 

대만 입법위원, "입법원서 미얀마 사태 결의안 통과돼야"

  [빈과일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한 입법위원(국회의원)이 미얀마 사태와 관련해 입법원에서 관련 결의안을 제출하겠다고 밝혔다고 대만 언론들이 8일 전했다. 

중국인 58세 여성과 26세 남성 결혼 후 뒷이야기 화제

  32년이란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이들 [이티투데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과거 32년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중국인 부부 이야기가 대만에서 화제를 모았다. 

[류군의 횡설수설] 들라크루아의 '민중을 이끄는 자유의 여신'을 보다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민중들이여! 나를 따르라!”

가짜 한국여권 소지한 중국간첩에 간첩이라고 폭로당한 중국인 부부, 불법 돈세탁 혐의로 대만 검찰에 기소

돈세탁 혐의로 기소된 부부[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지난 2019년 간첩 활동 혐의로 출국이 금지된 중국인 두 명이 8일 검찰로부터 돈세탁 혐의로 기소됐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