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8월 1, 2021의 게시물 표시

[올림픽] 양안대전? 배드민턴 여자 단식 결승전서 대만 다이쯔잉(戴資穎), 중국 천위페이(陳雨菲)에 아쉽게 패배

  대만 여자 배드민턴 선수 다이쯔잉 [연합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배드민턴의 신화로 불리는 다이쯔잉(戴資穎)이 중국 정상급 배드민턴 선수 천위페이(陳雨菲)에게 패해 도쿄올림픽 금메달을 놓치고 말았다. 

[코로나] 1일 신규 확진자 14명(해외 2명), 사망자 2명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8월 1일 대만의 신규 확진자는 모두 14명으로 12명이 대만내 지역감염사례, 2명이 해외유입사례다. 

[올림픽] 대만 체조 사상 올림픽 첫 메달 획득...안마에서 리즈카이(李智凱), 은메달 획득

  결승에서 리즈카이 선수 [연합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체조 대표팀이 올림픽 사상 첫 메달을 따냈다. 

[올림픽] 대만 골프, 올림픽서 사상 최초 메달 획득...판정쭝(潘政琮), 연장 4차전 접전 끝에 동메달 거머쥐어

  동메달을 거머쥔 판정쭝 선수와 그의 아내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골프가 올림픽에서 사상 최초 메달을 획득했다.  1일 판정쭝(潘政琮, 29)이 연장 4차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동메달을 거머쥐는 데 성공했다.  판정쭝은 이날 열린 마지막 4라운드에서 63타를 치며 최종 합계 15언더파 269타를 기록해 6명의 선수들과 공동 3위에 올랐다.  판정쭝을 포함한 7명이 경기 룰에 따라 2개 조로 나뉘어 18, 10, 11번홀로 나누어 순서대로 경기를 펼쳤다.  그는 그렇게 하나 씩 상대를 물리쳤고 연장 4차전을 위해 18번홀로 돌아갔다. 여기서 판은 파를 , 상대선수인 미국의 콜린 모리카와는 보기를 기록하면서 해 판정쭝은 동메달을 차지했다. 

타이베이시 확진자 1명, 나흘간 호텔만 3곳 드나들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베이시정부는 1일 15774번 확진자의 공공장소 족적을  공개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