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23, 2020의 게시물 표시

[포토뉴스] 대만은 지금 화장지가 '하늘의 별따기'⋯대만인, "대변은 뭘로 닦냐"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대만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코로나19) 확진자수가 급격히 늘어나자 생필품 사재기가 유행이 되면서 화장지 사기가 '하늘의 별따기'가 됐다.

타이베이시, "불법 구매대행 먹거리 반입 주의"

자료사진[기사 내용과 무관, 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베이시가 먹거리에 대한 불법 구매대행 단속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대만, "마스크 하루 생산량 곧 1300만장 도달"

대만 마스크 [전미숙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마스크 생산량이 하루 1천300만 장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만내 코로나19 확진자 2주 후 수그러들 듯"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3일 대만에서는 현재 200명에 가까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가운데 천스중(陳時中) 위생복리부장(장관)이 2주 후에는 확진자수가 수그러들 것이라고 내다봤다.

대만 댄스스포츠의 여왕 류전(劉真), 44세 나이로 세상 떠나

[류전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유명 연예인이자 스포츠댄스 선생님으로 널리 알려진 류전(劉真)이 22일 세상을 떠났다. 향년 44세.

23일 대만서 코로나19 확진사례 26건 늘어 195명

23일 코로나19 확진자를 발표하는 천스중 위생복리부장[유튜브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3일 대만에서 26건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코로나19) 확진 사례가 추가됐다.

대만 중앙연구원서 확진자 4명 나와⋯알고보니 교수가 감염원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감염된 대만 중앙연구원 교수로 인해 같은 실험실의 연구원 3명이 감염된 것으로 대만 중앙통신, 연합보 등이 22일 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