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모바일 광고업체 VPON은 27일 자사 빅데이터를 근거로 대만 이동통신사 점유율을 발표했다.
1위는 중화전신으로 39.3%를 기록하며 작년 동분기에 비해 1%p 증가하였다. 위엔촨(遠傳)은 타이완따거따(大哥大)보다 0.6%p의 근소한 차이로 2등을 차지하였으며, 작년 동분기 28%에 비해 0.6%p 감소한 수치를 보였다.
상당히 저렴한 요금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타이완즈싱과 다른 이통사보다 뒤늦게 4G에 뛰어든 야타디엔신은 각각 3.8%, 2.8%의 점유율을 보이며 1.4%p가 차이가 났던 작년 동분기(각 3.9%, 2.5%)에 비해 차이를 무려 0.4%p나 좁혔다.
현 대만 이동통신기기 보급수는 1800만여 대(매월 인터넷 접속 기준)로 작년 동기 대비 100만 여대가 증가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1위는 중화전신으로 39.3%를 기록하며 작년 동분기에 비해 1%p 증가하였다. 위엔촨(遠傳)은 타이완따거따(大哥大)보다 0.6%p의 근소한 차이로 2등을 차지하였으며, 작년 동분기 28%에 비해 0.6%p 감소한 수치를 보였다.
상당히 저렴한 요금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타이완즈싱과 다른 이통사보다 뒤늦게 4G에 뛰어든 야타디엔신은 각각 3.8%, 2.8%의 점유율을 보이며 1.4%p가 차이가 났던 작년 동분기(각 3.9%, 2.5%)에 비해 차이를 무려 0.4%p나 좁혔다.
현 대만 이동통신기기 보급수는 1800만여 대(매월 인터넷 접속 기준)로 작년 동기 대비 100만 여대가 증가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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