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대만생활] 모기 없는 타이난(台南), 방문하시면 왕복항공권 증정

타이난(台南)시는 뎅기열 전염 상황이 호전됨에 따라 12월 1일 관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주내 타이난-일본 오사카, 타이난-홍콩 구간의 항공권 240조를 배포하며, 뎅기열로 인한 타이난 해외여행객 유치 촉진을 위한 이벤트라고 밝혔다.

1일 실시한 타이난시 관광홍보 이벤트 / 유튜브 캡쳐
이 날 오후 타이난 시장 라이칭더(賴清德)는 기자회견을 열고 '모기 없는 타이난'이란 구호로 타이난에서의 먹거리 및 볼거리를 비롯한 농촌생활체험 등을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타이난 관광이 예전처럼 회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타이난 관광홍보 영상물도 함께 선보였다.
타이난시장 인터뷰 / 유뷰트 캡쳐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말까지 계속되며, 타이난-오사카간 왕복 항공권은  80조, 타이난-홍콩 왕복 항공권은 160조로 타이난 관광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 뉴스 (누르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제보/후원/제휴 문의: nowformosa@gmail.com 
Facebook 페이지: www.facebook.com/nowformosa → 바로가 기
카카오스토리에서도 [대만은 지금] 을 만나세요!
https://story.kakao.com/ch/nowformosa

이메일로 '대만은 지금'을 구독하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최근 인기 뉴스

대만, "한국, 일본, 호주 국적 단기입국 비지니스 방문자 입국 금지 고려중"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증가한 한국, 일본, 호주 등의 국가에서 대만으로 향하는 단기 입국 비지니스 방문자의 금지를 고려 중인 것으로 8일 전해졌다.

파인애플이 자살? 타살?⋯일본인 올린 파인애플 판매 사진 화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문화가 일본 문화, 풍습이 매우 비슷하다고들 하지만 대만 파인애플 판매가격이 적힌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이 일본인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대만 자유시보가 4일 전했다.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