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빅뱅(BIG BANG)의 월드 투어 2015 World Tour [MADE] in Taipei가 시작되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오전부터 전국 및 인접 국가에서 온 많은 팬들이 빅뱅 콘서트를 보기 위해 타이베이 아레나 주변을 점령하기 시작했다.
오후 6시에 시작된 이 콘서트는 2시간 반에 걸쳐 진행되었고, 과거 2012년 삼성전자 콘서트에 비해 30분 가량 줄어들었다.
24일부터 27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되는 이 콘서트는 4만 4천장의 표가 모두 팔려 2.4억NTD (한화 약 9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현지 언론들은 전했다. 현재 인터넷에서도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이 표를 사겠다는 포스팅들이 올라오고 있다. 표는 최고가 8800NTD (한화 약 32만 원)로 다른 공연에 비해 다소 비싼 편이다.
|
빅뱅 2015 월드투어 [MADE] in Taipei / Live Nation Taiwan 理想國演藝 페이스북 |
콘서트를 보러 간 대만 팬 강축안() 씨는 "빅뱅을 좋아한 지 4년 정도로 지드래곤의 팬이다. 2012년 콘서트를 잊지 못해 이번에도 왔다. 이번에는 지난 번에 비해 노래를 많이 하지 않아 아쉬웠다. 하지만 이번 콘서트에서 잊지 못할 점은 빅뱅의 중국어 실력이다. 엄청 늘었다."고 전했다. 또한 그녀는 콘서트 현장 분위기를 "high"라는 단어 하나로 표현했다.
콘서트가 끝난 후 콘서트를 다녀온 많은 팬들이 SNS에서 빅뱅 멤버인 승리의 중국어 실력을 회자했다.
|
빅뱅 2015 월드투어 [MADE] in Taipei / Live Nation Taiwan 理想國演藝 페이스북 |
승리는 중국어로 "대만, 여러분 행복하세요?"라는 멘트를 시작으로 "내 중국어 이해하세요? 내 머리 좀 좋아요. 난 대만 음식이 좋아요. 난 대만 팬 여러분들을 좋아해요. 그리고 대만 여자를 좋아해요. 대만 여자가 가장 이쁘거든요!" 등의 말로 대만 팬들을 감동시켰다.
「台灣,你們開心嗎?我的中文聽得懂嗎?我的腦子很聰明,我們喜歡台灣菜,我們喜歡台灣的粉絲們,然後我喜歡台灣女生,台灣的女生最漂亮了!」
이번 빅뱅의 공연을 위해 이동식 무대를 미화 5만 달러를 들여 운반했다고 알려졌다. 25일, 26일, 27일 오후 6시에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빅뱅의 콘서트가 계속된다. 한편 비싼 가격에 공연 시간이 30분이 줄어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토로했다.
제보/후원/제휴 문의: nowformosa@gmail.com
Facebook 페이지: www.facebook.com/nowformosa → 바로가기 |
대만과 관련된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잊지 못할 추억, 경험, 사진 등을 저희과 공유해 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는 중국어로도 번역되어 대만 사람들이 받아 보는 全民台韓誌 K-today에 함께 공유됩니다. - nowformos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