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서영]
오우양나나(歐陽娜娜)가 최근 공개한 화장법이 대만내 한류팬들을 사로 잡았다고 대만 자유시보가 전했는데요.
오우양나나는 자신의 하트볼터치 법을 공개했습니다. 살짝 취한듯한 낮은 톤의 화장법은 귀여움을 자아냅니다.
하트볼터치한 오우양나나 [인터넷 캡처] |
지금 가장 눈에 띄는 스타 2세 중 하나인 오우양나나가 며칠 전에 했던 현재 가장 유행하는 하트 볼터치는 열혈팬도 기쁘게 즐길 수 있는 화장법으로 여전히 온라인상에서 ‘다했다! 순식간에 오우양나나처럼 쓸어서 만들었어!’라고 언급될 정도입니다. 최신 소녀소녀한 화장법을 따라잡고 싶다면, 와 보세요!
근래 ‘하트 볼터치’는 한국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손이나 브러쉬를 사용하여 취한듯한 발그래하게 얼굴에 직접 하트모양을 그려 넣습니다. 하지만 집을 나설 때 부끄럽지 않냐는 말을 듣지 않으려면, 오우양나나의 낮은 톤을 참고하지 않을 수 없어요~ 귀엽지 않을 수 없네요!
순서
Step 1 : 종이 한 장을 반으로 접어 부채꼴 모양으로 자릅니다. 종이를 피면 하트모양이 되죠~
Step 2 : 잘 자른 종이를 뺨에 원하는 위치로 올리고, 색조 립스틱이나 립글로즈로 하트 모양의 테두리를 덧칠합니다.
오우양나나가 사용한 틴트 립글로즈 - 슈에무라 공용#03 [인터넷 캡처] |
Step 3 : 면봉으로 테두리를 정리해줍니다~ 여러 번 할수록 예뻐요~
Step 4 : 뺨에 취한 듯 볼터치를 해줍니다, 진하게 해도 되고, 콧등에 문질러 숙취 메이크업으로 해도 되요.
Step 5 : 파우더로 마무리해주세요~ 그럼,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