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빙(李冰冰) [페이스북 캡처] |
[대만은 지금 = 이송희(李松熙)]
나이를 잊은 피부를 간직한 45살의 중국 여배우 리빙빙(李冰冰)가 그만의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12일 ETTODAY에 따르면, 그는 자신의 피부 관리법은 하루에 5~6개의 패션푸르트(百香果)를 먹는 것이라며 패션프루트를 먹는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리빙빙(李冰冰) [인터넷 캡처] |
도대체 패션푸르트는 우리의 어디에 좋을까? 누가 먹어야 할까?
영양사의 말에 의하면, 패션 푸르트 안에는 비타민 C와 카로틴이 풍부해서 노화 방지에 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인후병에도 좋아 목소리를 자주 써야 하는 리빙빙에게 목소리를 완화해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리빙빙은 패션푸르트를 반으로 잘라 그냥 숟가락으로 먹는데 신맛을 두려워하는 분들이라면 물을 타 희석시켜 먹거나 탄산물, 야구르트와 타 마시면 새콤달콤해져 대만의 음료수 가게의 과일 주스 못지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패션푸르트는 안구 건조증 예방, 미백 효과, 변비에도 좋아 특히나 여성에게 좋다
위가 안 좋은 사람들은 식후에 먹는 것이 좋다.
하지만 패션푸르트는 고칼륨 과일이어서 신장병 환자, 혈당 관리가 필요한 당뇨병 환자, 위가 안 좋은 사람들은 적게 먹어야 한다고 영양사는 강조했다.
또한, 일반 체질 여성, 다이어트 중인 여성들은 리빙빙과 같은 방법으로 먹지 말아야 한다고 영양사는 당부했다.
리빙빙과 같이 하루에 5~6개를 저녁 늦게 먹으면 복부에 배가 나오고 체중이 증가할 수 있다고 하니 그의 체질은 우리 일반인의 체질이 아닌 것만은 확실하다.
관련 기사 보기(누르면 이동)
[포토뉴스]리빙빙(李冰冰)
이미지를 누르시면 오픈챗으로 바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픈챗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