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은 지금 = 이송희(李松熙) 전미숙(田美淑)]
대만 명콤비가 대만에서 맛집과 여행지를 소개하는 유명 프로그램인 '스상완자'(食尚玩家)에서 하차한다.
하오즈(浩子)와 아샹(阿翔)으로 이뤄진 대만 유명 명콤비 '하오자오샹치'(浩角翔起)[유튜브 캡처] |
12일 대만 언론에 따르면, 하오즈(浩子)와 아샹(阿翔)으로 이뤄진 대만 유명 명콤비 '하오자오샹치'(浩角翔起)가 대만의 TVBS 대표 장수 프로그램인 스상완자(食尚玩家)에서 하차한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8월 새 드라마 '여병일기'(女兵日記) 방송으로 인해 방송 시간이 원래보다 늦춰줬다.
이로 인해 두 콤비와 사사(莎莎) 등 진행자들이 다른 방송에서 하는 프로그램과 시간이 겹쳐지면서 어쩔 수 없이 잠시 자신의 프로그램에서 어쩔 수 없이 쉬어야 했다.
다른 연예인들이 촬영하며 프로그램을 이어나간 스상완자는 최근 시청율이 최근 시청률은 0.3으로 급하강했다.
명콤비가 진행할 때의 시청률은 평균 0.6으로 높았었다.
결국 TVBS측은 12일 다음 달까지만 방영하기로 결정했고 그들도 결국 방송에 복귀하지 못하게 됐다.
스상완자는 금종상까지 받은 경력이 있는 12년이나 된 대만인의 애호 장수 프로그램이다.
아직도 많은 대만 사람들이 그들이 다시 돌아와 이 프로그램을 맡아주길 원하고 있지만, 이들은 벌써 타 방송국에서 예능 프로그램을 맡고 있어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TVBS측은 방영을 안 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더 나은 예능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개선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