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코로나] 신베이시 26일 확진자 254명...3297명 격리 중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베이시에서 26일 확진자가 당일 152명, 교정회귀 102명이 추가됐다. 

이날 오후 4시 허우유이(侯友宜) 신베이시장은 방역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3297명이 집에서 격리됐다고 밝혔다. 

행정 구별로는 반차오구 37명, 중허구 27명, 신좡, 싼충 각 15명 등이 추가돼 누적확진자 2278명이 됐다. 

호우 시장은 확진자 중 40대 이상이 80%를 차지한다며 어르신들이 가장 위험하다며 스스로 보호를 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베이시는 현재 28곳에 선별검사소를 운영하고 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