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우육면 80그릇 열심히 만들어 배달 갔더니 취소당해

자료사진(기사 무관)[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80인분의 우육면을 배달시키고 배달을 갔더니 돌연 취소당했다는 음식점 업자의 사연이 공개돼 화제다.



23일 대만 언론들에 따르면 타이베이 린선베이로(林森北路)에 위치한 우육면 가게는 중추절 연휴가 시작된 22일(토요일) 80그릇의 우육면 주문을 받았다.

22일 새벽 4시 돌연 우육면집 사장에게 라인(LINE)으로 주문 메시지가 왔다. 우육면 40그릇과 3천 대만달러(약 10만원)어치 반찬을 만들어 신베이시 신좡(新莊)에 있는 푸런(輔仁, 보인)대학교로 배달해달라는 것이었다.

주문한 사람은 2시간 내로 배달해줄 것으로 요구하자 주인은 시간이 부족하다고 답했다.

그러자 주문자는 "그냥 오후 12시 전에 배달해달라"고 요구했다.

주문한 사람은 5시간 뒤인 아침 9시 식당 주인에게 연락해 40그릇을 추가로 주문하겠다고 말했다.

음식점 주인은 갑작스러운 추가로 주문한 40그릇으로 인해 1시간 늦게 배달장소인 푸런대학(보인대학)에 도착했다.

그러자 주문한 사람은 "필요 없다. 학생들 전부 가버렸다"며 취소시켰다.

우육면 80그릇 [인터넷 캡처]

황당무개한 답변을 들은 뒤 어이를 상실한 음식점주는 바로 신좡경찰서에 신고했다.

그리고 음식점주는 음식을 버릴 수 없어서 인근 양로원과 고아원에 갖다줬다.

조사 결과, 라인을 보낸 사람은 3일 전까지 학교에서 일했던 교직원으로 일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근무 태도 불량으로 학교에서 쫓겨난 그가 학교에 보복하기 위한 악의적으로 저지른 행동이라고 판단하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라인에서 나눈 대화[인터넷 캡처]


이미지를 누르시면 오픈챗으로 바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챗 바로가기:
https://open.kakao.com/o/goaNfQ3


최근 인기 뉴스

2019년 대만 휴일과 연휴는 얼마나 있을까?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2일 대만 행정원은 2일 2019년도 대만 공휴일을 발표했다.

2019년 명절, 국경일 등을 포함한 휴일은 모두 115일이다.

춘제(春節) 9일, 허핑기념일(和平紀念日) 4일, 어린이날(兒童節) 및 성묘절(民族掃墓節), 4일, 단오절(端午節) 3일, 중추절(中秋節) 3일, 국경일(國慶日) 4일 등 6번의 연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 기사 더 보기 미리보는 2018년 대만 휴일 및 공휴일

'92공식' 앞세운 차기 가오슝시장에 대만 대륙위, "정치적 전제 NO!"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지방선거 이후 '하나의 중국'을 인정하는 국민당이 압승을 거두면서 대만 중국 담당부처 대륙위원회는 3일 중국 정책은 중앙정부가 주관하는 것으로 지방정부는 정치를 전제로 해서는 안된다는 입장을 내놨다고 대만 언론들이 3일 전했다.

다쉐산(大雪山), 단풍을 즐길 수 있는 곳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겨울이 다가오는 지금 다쉐산(大雪山)에서 단풍을 구경할 수 있다.



다쉐산국립산림유원지(大雪山國家森林遊樂區)는 타이중(臺中)시 허핑구(和平區)에 위치해 있다.

다쉐산은 3일 단풍이 핀 나무들 사진들을 공개하며 여행객들에게 단풍 소식을 알렸다.

이곳은 평소에도 주말에 들러 산림욕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