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대만 파워블로거, 산에서 4억짜리 스포츠카 시운전하다 사고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파워블로거가 벤츠 스포츠카를 몰다 사고를 냈다고 대만 언론들이 23일 보도했다.



파워블로거인 뤄(羅, 46)모씨는 이날 오전 11시경 시가 1천38만(약 4억 원)짜리 벤츠 AMG-GT R스포츠카를 몰고 타이베이시 네이후(湖區) 다후(大湖)산장에서 우즈산(五指山) 방향으로 향하던 중 사고를 냈다.

다행히 뤄씨는 경상에 그쳤다.

뤄씨는 파워블로거 신분으로 중화벤츠가 판매하는 AMG-GT R 시운전을 맡았다.

뤄씨는 당시 차량 속도는 빠르지 않았으며 뭔가 번쩍이더니 차량이 통제력을 잃었다고 진술했다.  뤄씨는 그러면서 차량 성능이 매우 뛰어나 조작을 할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사고 차량은 파손 상태가 심각해 보인다. 이에 수리비에도 관심이 쏠렸다. 최소 100만 대만달러(4천만 원)에 달할 것이라는 관측도 나왔다. 

중화벤츠 측은 현재 입장을 밝히기 곤란하다며 차량 파손 상황에 따라 보험회사 측과 배상에 관해 논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메일로 '대만은 지금'을 구독하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최근 인기 뉴스

대만, "한국, 일본, 호주 국적 단기입국 비지니스 방문자 입국 금지 고려중"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증가한 한국, 일본, 호주 등의 국가에서 대만으로 향하는 단기 입국 비지니스 방문자의 금지를 고려 중인 것으로 8일 전해졌다.

파인애플이 자살? 타살?⋯일본인 올린 파인애플 판매 사진 화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문화가 일본 문화, 풍습이 매우 비슷하다고들 하지만 대만 파인애플 판매가격이 적힌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이 일본인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대만 자유시보가 4일 전했다.

최신 소식